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양덕 치킨 푸라닭 배달주문

포항맛집 양덕 치킨 푸라닭 배달주문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2017/07/07 - [먹방투어] - 포항 치킨 푸라닭 시청점 시켜먹다(투움바 치킨)

오늘은 지난 여름 시청점에서 시켜 먹은 푸라닭이 양덕에도 푸라닭 양덕점이 얼마전에 생겼네요.

그래서 오늘 야식은 푸라닭을 주문하여 시켜먹어 봅니다~

전화번호 054-246-9992

영업시간 PM 12:00 ~ 24:00

포항 양덕 치킨 푸라닭의 메뉴판 입니다.

오늘은 푸라닭에 푸라닭 치킨을 시켜먹습니다.


푸라닭만의 포장 봉다리를 풀면 안에는 오늘 시켜먹는 푸라닭치킨과 달콤양념소스와 청고추소스,

캔콜라와 치킨과 빼놓수 없는 무가 들어있네요.

좌측:달콤양념소스 / 우측:청고추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청고추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으니 맛이 좋네요.

대망에 푸라닭치킨의 모습입니다.

아래에는 새우칩이 깔려있고 위에는 오픈에 꾸운거 같은 푸라닭치킨이 있네요.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 

치킨 밑에 깔려 있는 새우칩은 치킨 밑에 깔려 있어 그런지 처음에는 괜찮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해져 영 맛이.. 없어지네요.


그래도 치킨 하나는 아주 좋았어요.

다음에도 푸라닭을 먹어야죠 그땐 다른 메뉴의 치킨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포항양덕 치킨집 푸라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