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놀러가기~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놀러가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얼마전 서울을 다녀왔죠~ DDP 루이비통 전시회도 보고

아 전시회를 가면 마지막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도 주니 한번씩 가보세요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어떤 이모티콘이 있나 구경도 가능해요

 

루이비통 X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콜라보 DDP 루이비통 전시회를 다녀오다

 

여기저기 놀며 구경하다  

강남 핫 플레이스인 카카오프렌스샵을 가보기로 결정

핫플레이스가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지방에 살다보면 서울은 어디든 다 핫 플레이스 같아요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위치는

강남역 10번 출구를 나와 쭉~ 계속 올라가다 보면 있어요

길도 건너지 마시고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위로 위로

아니시면 신논현역 6번 출구 에서 아래로 내려가시면 되요

이제 여름이라 그런지 서핑을 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가게 입구를 들어가면

카카오프렌즈의 아기시절 모습의 인형들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네요~

무지 얼굴은 꼭 달걀후라이 같다는

 

다음으로 귀요미 라이언 쿠션이 있네요~

다른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얼굴도 쿠션이 있답니다.

가격은 24,000원

인기와 더불어 몸값도 인기가 있는거 같아요~

 

제일 밑에는 바디필로우라는 제품

편안함 모습으로 엎드려있는 3명의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촉감은 아주 쫀득 말랑말랑 한게 하나 구매하고 싶다는 충동이

그위에 중간에는 후드목베개

장거리비행에 필수품이라고도 할수 있는 목배게에

후드를 접목시켜 만들어진 상품

후드는 눈을 충분히 덮을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니 언제 어디서든 숙면을 취할수 있겠어요

후드 끝에는 끈도 있어 후드의 폭을 조정할수 도 있어요.

 

요건~ 휴대폰 악세사리들

이건 뭐... 저렴한 제품들이 더 많으니 패스~

그래도 구경은 열심히~

 

다시는 오지 않을 대박찬스~ 뭉치면 싸다! 라는 이벤트 같은느낌

사진으로 종류를 확인하기 어려울수도 있지만

크기는 15cm 정도 되는거 같아요

모두 소진되면 언제올지 모르는 기회니

카카오 덕후라면 이번 찬스를 놓치면 안되겠죠?

 

이제 2층을 구경할 차례

차량용 방향제가 있군요

고체형부터 송풍구에 꼽는거, 대쉬보드에 세울수 있는거 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있네요

고체형 방향제는 캐릭터별 4가지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도 한개 구입을 했지요

 

지금 행사를 하고 있는 트레블오거나이져

 행사를 하여 만원 단돈 10,000원에 판매중

실용성 있게 보딩패스, 여권, 영수증, 볼펜, 카드 등을 꼽을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내부의 모습

해외 여행을 갔을때 이거 하나면 될꺼같아서

요것도 하나 구입~ 행사도 하니 싸니깐

 

카카오프렌즈 여권지갑

여권 케이스라고 하면더 설명이 쉬울려나 ^^

여권을 넣고 카드 몇장을 같이 넣을수 있어요

 

여름 시즌에 맞쳐

배럴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를 하여 현재 판매중입니다.

10L 드라이 가방과, 23L 드라이 가방

가방의 가격은 뭐... 23L 기준으로 75,000원...

슈즈는 키즈라인으로 만 나와있는듯 했어요

 

요기 보이는 제품들은 키즈라인 래쉬가드, 바지, 모자 입니다.

어린아이들과 같이 구경을 가면 하나 사달라고 쪼를꺼같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내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귀여운 모습이기도 하네요

 

이제 이쪽 래쉬가드 들은 성인용 이네요~

그 가격이 후덜덜 한 23L 드라이 가방의 모습

 

비치 타월과 드라이 가방등 으로 구성하여 전시를 해놓았네요

이제 곧 여름 서핑, 수영, 물놀이의 계절이니 구성 가셨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확률 80% 인거 같아요

 

골프치시는 분이라면 꼭 있어야 한다는 볼마커

볼마커의 모습은 페이스 형 하나, 골프채를 들고 있는 모습 하나

이렇게 두가지의 볼마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29,000원

여성 골퍼분들이라면 보시면 하나씩 구매할듯한 모습~

 

일러스트 캔버스 액자

캬~ 일러스트로 되어있어 하나 구매하여 집에 하나 장식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특히 배타고 가고 있는 라이언의 모습

지금사면 너무 짐이 될꺼같아서 패스 했지만

라이언 액자는 하나 사고싶네요

 

 이렇게 강남 카카오프렌즈 샵을 구경을 모두 했네요~

인기가 높은 만큼 가격은 착하지 않은거 같지만

그래도 구경 하나는 잘한거 같아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몇몇가지 제품들은 사고 싶을 정도였으니

 카카오프렌즈가 인기가 있는 이유 이기도 하겠지요

전 이렇게 두가지만 구매~

 

지금 온라인에서도 매장과 같은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

시간이 없어 나가시기 힘드신분들은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것도 방법일꺼같아요

여행 상품 몇종은 지금 행사를 하고 있으니 구매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카카오온라인샵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이상 서울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구경한

지방에 거주중인 한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