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엠브레인패널파워 - 이메일만 있다면 소소한 용돈벌이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하고 있는

소소한 용돈벌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자금을 만들자)

그것은 바로

엠브레인패널파워

포스팅하며 천천히 설명드리께요~

엠브레인패널파워는 온라인,오프라인 좌담회를 통해

설문조사를 하고

그 대가로 적립금을 받는 곳입니다.

 

설문조사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 합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엠브레인파널파워로 ~ 접속됩니다.

 

 

가입 방법 및 혜택이 무엇이냐~

 

 

기본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는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 져요

그래서 이메일 인증이 필요한것~

회원가입후 조사의 방법은 온라인 조사는

 

 

이런식으로 메일이 온것을 조사하기를 클릭하면

 

 

조사기간, 예상응답시간, 조사완료시 지급액,

대상아 아니여도 50원은 적립되요

온라인 설문조사의 조사시간은 대략 10분 내외이니

메일이 오면 하나하나 완료해 나가는 그 맛~

 

좌담회는 이렇게

 

먼저 신청을 하고 개별 연락이 오면 참석후 사례금을 받는식 입니다.

저는 지방에 거주하고 있다 보니 좌담회에는

대부분 서울본사에서 진행되어

참석해본적은 없네요 ㅎㅎ

 

 

온라인 설문조사는 대략 200원 ~ 2000원 사이이지만 

좌담회가 온라인 조사보다 사례비는 두둑해요~

 

저의 한달동안 설문조사후 적립된 금액들~

메일을 자주 못봐 놓치는것도 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쌓여가는 적립금들

 

 

그럼 적립금이 쌓이면 어떤식으로 출금이 가능할까요

그렇게 5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이체는 10,000원부터 가능하며, 문화상품권은 3,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현금이체는 1~15일신청→ 15일기준 영업일5일

16~말일 신청은 → 말일기준 영업일5일 후에

통장으로 입금되요

전 그래서 현금이체를 자주 사용해요~

문화상품권은 신청즉시 메일,휴대폰으로 받아 보실수있구요

텔코인은 하시는분이 없으시겠죠? ㅎㅎㅎ

 

부끄럽지만 제가 하면서 받은 적립금액 ㅎㅎ

비상금으로 모으기 딱좋죠?

 

현재 가입후 기본설문 조사만 참여하여도

 

 2,900원을 지급하니 아주 좋은 찬스인거 같네요

그런다음 설문조사 메일들을 하나하나 완료해 나가면 적립금은 ~ ♥♥

 

지금당장 가입후 비상금을 같이 만들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배너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