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루이비통 X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콜라보 DDP 루이비통 전시회를 다녀오다

루이비통 X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콜라보
DDP 루이비통 전시회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 한글입니다
현재 지금 서울 DDP에서는 루이비통 전시회가 한참
열리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한번 다녀 왔죠
안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니 가까우신분들은
다녀와도 좋을듯해요
전시회 모습은 빠른 시일내로 포스팅을 약속하며~


전시회를 다 보고 퇴장하는 입구에서 직원분에 나눠주는
​루이비통 X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쿠폰을 무료로 줘요
전시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주는거 같으니
카카오 이모티콘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원츄 할만한
아이템 아닐까요 ?


뒷면에는 다운받을수 있는 QR코드와 쿠폰번호가 있네요
주의사항으로는
쿠폰등록은 ​2017년8월27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이모티콘 사용기간은​ 등록후 30일,
단 최대 8월27일까지 사용 가능하네요.
쿠폰을 받고 아끼다가는 그냥 종이가 될수 있으니
빠르게 사용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그럼 저는 바로 등록을 해보겠습니다~~
QR코드를 인식하고 쿠폰번호를 입력하니
루이비통 X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받을 번호를 입력하니 이렇게 다운 받을수 있네요~


캬~~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루이비통 가방을
하니씩 가지고 있네요 이모티콘의 종류는 총 16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로써 카카오프렌즈는 명품화가 되어 가는건가요~
혼자로도 인기가 많은 친구들인데 명품인 루이비통과
콜라보를 하다니 WOW ​



받았으니 한번 사용해 볼까요~
루이비통 전시회 주제가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의 주제와 맞게
이모티콘도 라이언은 뱃머리에 우뚝하니 서 있네요
네오는 비행기를 타고 앞을 향해 가르키고 있고 ​


어피치는 루이비통 가방에 몰래 숨는듯한 모습
모든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명품 루이비통을 하나씩
가지고 있네요.
부럽게 나는 아직 저런 명품 가질 능력도 안되고
하루하루 먹고 살기 바쁜데...

처음으로 전시회라는것도 보고 뜻하지 않게
이모티콘도 받게 되어 기쁜 전시회였어요
여러분도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30일 동안 사용할수 있느니 그동안 마음것 사용해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