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양덕 패밀리레스토랑 "서가앤쿡" 목살한상차림 새우필라프 꿀맛

포항 양덕 맛집 양덕 패밀리레스토랑 서가앤쿡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비라고는 모르고 있는 포항의 날씨에 어제 가뭄에 단비 같은 비가 내렸네요. 비가와서 인지 더위는 살짝이나 물러가고 선선하고 좋으네요. 이제 다시 더워지겠죠? 그러기에 몸보신도 할겸 맛있는 음식도 먹을겸 양덕 서가앤쿡으로 가보았습니다.

포항 양덕 서가앤쿡

전화번호 : 054-255-9494

영업시간 : AM 11:30 ~ PM 23:00 (마지막 주문 21:00)

서가앤쿡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존재하는데요

평일 PM 3:30 ~ 5:00 / 주말 PM 4:00 ~ 4:30까지 입니다.

요즘들어 한번씩 보게되는 원산지 표시판 대부분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는데 부채살과 베이컨는 수입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메뉴판 첫 페이지에 서가앤쿡 만의 원칙이 적혀있네요. 국내산 돼지 목살을 사용하고 연육제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연육제라는 것은 고기를 야들야들 연하게 하는 첨가물이네요. 신선한 당일채소를 사용하며 위생적인 재료만 사용한다고 하니 좋은거 같아요.

포항 맛집 양덕의 서가앤쿡의 메뉴판 입니다. 서가앤쿡의 모든 메뉴는 2인 기준인거 같아요. 만약 2명이서 가신다면 메뉴는 한상을 추천해 드려요.

왜냐 모든 메뉴는 2인 기준으로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양이 많아요. 그래서 인당 한가지 음식을 주문하면 대식가가 아닌이상 음식이 남게 되지요.

그러나 한상으로 주문하게되면 보시는 거와 같이 목살 한상과 파스타 한상이 있어요. 목살 한상에는 기본적으로 목살 스테이크 + 필라프 OR 파스타를 주문하시게 되면 두가지 음식을 맛볼수 있으니 이게 더 효율적이고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3명이서 가서 목살 한상으로 스테이크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하고 따로 새우 필라프 하나 주문했어요.

리조또와 필라프 입니다.

메뉴 파스타예요. 우와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많은거 같아요.

몸보신용으로 좋은 고기고기 스테이크도 있어요

서가앤쿡의 2인 기준이라서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높은거 같네요.

음료수 또한 2인용 이네요. 어떻게 보면 양이 넉넉하니 좋은거 같기도 한거같아요. 대신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지 못한다는 점도 있을수 있을꺼같아요.

드디어 나온 양덕 서가앤쿡의 목살한상 가격은 29,800원 

(목살스테이크 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옥수수콘샐러드랑 감자튀김까지 나오게 되네요. 

그럼 조금 더 클로즈업 해서 파스타 한컷 

토마토 파스타는 진짜 못하게 하지 않는한 맛은 대부분 비슷한거 같아요. 평이한 그런 맛이였어요.

목살 스테이크도 한컷 야들야들하게 구운 목살스테이크에 샐러드와 함게 곁들여 먹으니 세상 그런 맛이 어디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사랑인거 같아요.

저 멀리 보이게 되는 새우 필라프 모습

배가 고픈 나머지 벌써 한숟가락 없어진 새우 필라프의 모습이 보이네요.

탱탱한 새우가 너무 좋았어요. 그 양도 많이 들어 있고, 3명이서 한상과 필라프의 양은 조금 많은 감은 있기는 했지만 저희는 다 먹었죠 맛있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