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이동맛집 댓끼리짬뽕(냉짬뽕먹다)

포항 맛집 이동맛집 댓끼리짬뽕(냉짬뽕먹다)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어제 점심은 다시 날도 점점 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이동에 짬뽕이 맛있다는 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그곳은 바로 이동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댓끼리짬뽕 이랍니다~ 

이동 댓끼리짬뽕

전화번호 054-277-5551

영업시간 AM 11:30 ~ PM 22:00

브레이크 타임 15~17시까지

휴무1,3주 월요일 마다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역시 가게 이름처럼 메인이 짬뽕이라고 광고하고 있는듯 빨깐짬뽕과 하얀짬뽕을 가게 입구 유리에 붙어져 있네요. 중화비빔밥이 신메뉴로 출시된 모양이네요. 대부분 중화비빔밥은 좀 짭쪼름 하던데 이곳 댓끼리짬뽕의 중화비비밤은 괜찮을지 다음에 한번 먹고 보기로 하고 가게로 들어갑니다~

이동맛집 댓끼리짬뽕의 가게 내부는 짬뽕집이라면 보통 중식당 느낌일줄 알았는데 들어가서 보니 중식당 보다는 일식식당의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내가 들어온곳이 짬뽕이 맞는가 하는 의심이 들더라구요. 아직 점심시간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있네요. 시원한 자리를 추천받어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주시네요.


댓끼리짬뽕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빨간짬뽕, 하얀짬뽕이 대표메뉴인거 같아요. 오늘은 날도 덥고 하니 뜨거운 짬뽕보다 저는 냉짬뽕을 먹기로 했어요. 짬뽕 국물의 차이에 따라 빨간짬뽕과 하얀짬뽕으로 두가지인거 같아요. 국물이 다르니 맛 또한 서로 다르겠죠? 이건 다음에 한번 먹어 보더록 하고 오늘은 냉냉짬뽕~~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탕수육 소를 하나 주문. 언제나 짱뽐이나 짜장면에는 탕수육~ 식사를 두가지 시키고 탕수육은 시키게 되면 남을지 모르니 냉짱뽐 하나와 탕수육으로 결정하여 주문을 합니다~

드디어 댓끼리짬뽕 탕수육(소)가 나왔어요. 양은 다른곳에서 나오는 탕수육양 보다는 작은 편이지만 찹쌀로 만든 탕수육인지 그래서 쫌 더 쫀득쫀득하고 튀김보다 고기가 실해서 아주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요즘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소스도 너무 달지도 자극적이지 않고 먹기 딱 좋은 소스입니다.  

이제 드디어 시원한 냉짬뽕이 나왔어요.

메인에는 크지는 않지만 전복한마리가 딱 올라가 있네요. 


댓끼리짬뽕 냉짬뽕안에 두가지면의 들어있었어요. 일반짬뽕면 하나와 흰색면 이거는 어떤것이지 모르겠어요... 냉짬뽕의 맛은... 이렇고 저렇게 말하기가 애매한게 맛이 너무 오묘했어요. 저랑은 안맞는 그런맛 냉짬뽕 그래도 탕수육은 아주 꿀맛이었어요. 냉짬뽕은 다시는 안먹는걸로 다음에는 탕수육이랑 빨간짬뽕이나 하얀짬뽕을 먹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