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맥도날드 애플파이 1+1 개이득

맥도날드 애플파이 1+1 개이득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9월 행사로 애플파이 100만개 판매 돌파기념 애플파이를 1+1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것도 단돈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맥드날드로 찾아 갑니다~

애플파이 1+1 행사 기간은 9월 13일 ~ 19일까지

이용시간은 PM 3시 ~ AM 10시 입니다.

천원에 1+1을 주니 개당 500원에 먹는 꼴이 되네요. 

저녁을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 햄버거는 먹지 않고 애플파이만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다시 돌아 왔어요.

바로 만들어서 준것인지 데워서 준것인지는 몰라도

따끈따끈했어요. 포장지에는 매우 뜨거우니 조심!! 이라고 되어 있네요. 


얼른 뜯어 봅시다.

뜯는 방법은 중간에 뜨는 부분이 있는데 그쪽을 잡아 뜯으면 이렇게 중간이 똑 갈라지며 먹기 편하게 되요.

그럼 이렇게 한쪽은 빼 버리시면 되고 한쪽은 뜨겁지 않게 한손으로 잡아 드시면 되요.

겉은 바삭바삭한 파이였어요. 

한입 베어 먹으니 안에는 사과쨈이 들어 있어요.

들고 먹어서 그런지 위에는 사과쨈이 많지 않고 밑으로 다 쏠려 있었어요. 한입 먹으니 안에서는 계피향도 나고 좀 유식하게는 말하자면 시나몬향이라고도 하죠.

생각보다는 달지 않고 맛이 살짝 오묘 했어요. 애플파이 안에는 사과 몇조각이 들어 있네요 . 


재미로 애플파이의 길이를 한번 재어 보았어요. 

크기는 약 11.5cm 정도 되는거 같네요. 

맛은 오묘해 그럭저럭 이었던 맥도날드 애플파이 

지금 9월행사로 애플파이 1+1을 해 먹어볼만했던 애플하이였던거 같아요.

행사가 안하고 개당 1000원에 먹으라면 글쎄... 했을꺼같은 애플파이였어요.

그래도 1+1 행사할때 먹어서 이득이였다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