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신선한 회를 찾는다면 성진횟집으로 포항 회맛집

포항맛집 신선한 회를 찾는다면 성진횟집으로 포항 회 맛집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도 횟집으로 유명한 성진횟집을 회 한접시 먹으러 다녀왔어요~

전화번호 054-231-3698

영업시간 AM 10:00 ~ PM 12:00까지


성진횟집은 원래 죽도시장에 자리를 잡고 장사를 했지만 얼마전 장성동으로 이전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회도 한접시 먹을겸 성진횟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옛 죽도시장의 명성이 그대로 이어지는 듯한 모습이네요. 테이블 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편하게 좌식 테이블에 앉자 먹고 싶었지만 만석이라 일반 테이블에 착석했답니다.

성진횟집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조금 상승한듯 보이네요. 모듬회와 자연산회의 가격 차이는 만원 그렇게 큰 차이가 아니기에 저희는 자연산으로 주문 합니다. 모든 자연산이 맛있지 않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들어가면 다 똑같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자연산이 조금 더 좋지 않을까요 ^^


주문을 하고 나니 서빙하시는 분들의 빠른 손놀림으로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는 밑반찬들 어마어마하게 나오네요. 성진횟집은 회도 회지만 이렇게 밑반찬이 많이 나오기로도 유명한 포항의 횟집이죠 밑반찬만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밑반찬 나오는 것은 해산물, 명태조림, 소시지, 새우, 콘치즈, 불고기, 가자미 구이, 간장게장, 등등 아 그리고 회를 초밥으로 만들어 먹어라고 밥까지 4덩어리가 나오네요.

드디어 그기다리고 기다리던 자연산 회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회를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양이 조금 적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어요. 아니면 제가 배가 고파 먹다보니 그렇게 느낀건지는 모르겠지만...

포항 회 맛집 성진횟집의 끝판왕인 해물탕이 나왔어요.

속이 꽉 찬 꽃게와 조개 가리비 까지 그리고 시원한 국물까지 이거만 있다면 분위기에 취해 맛에 취해 소주는 몇병이고 들어갈꺼 같은 느낌~ 포항으로 관광오시는 분들이라면 술이 술술 넘어갈꺼 같네요.

이렇게 화려하게 차려지는 상을 보고 어찌 성진횟집을 마다 할수 있을까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마지막 으로 매운탕까지 나오게 되니 캬~~~ 이렇게 먹고 죽어도 여한이 없을 만큼 먹고 왔는거 같네요. 밥은 따로 추가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식사를 끝내고 나오니 마치 죽도시장의 수산물 시장을 연상케 하는 해산물과 물고기들이 수조관에 들어가 있네요. 이렇게 가게 바로 앞에 수조관이 있어 회가 신선한거 같네요. 이렇게 구경도 하고 맛있게 회도 먹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