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송도 돼지갈비 먹기 좋은곳 진미가든

포항맛집 송도 돼지갈비 먹기 좋은곳 진미가든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저녁으로 먹은 돼지갈비 집 진미가든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지면 찾는곳이 바로 송도 진미가든입니다.

전화번호 054-247-7172

영업시간 PM 12:00 ~ PM 10:00

진미가든 바로 앞에는 송도 해수욕장이 있어 배불리 먹고 저녁 바다를 보며 산책하기에도

좋고 옆으로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 차 한잔 하기도 좋은 위치입니다.


차를 타고 달려달려 해서 찾은 송도의 진미가든 입니다. 가게 입구에 들어가니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서빙하는 분들은 분주히 움직이고 있어 어수선한 분위기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진미가든의 메뉴판입니다.

돼지 갈비는 150g에 8,000원 이네요. 메뉴판은 가게 안쪽에 현수막으로 걸려있어 찾기 쉬워요. 삼겹살도 있지만 저희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온것이니 돼지갈비로 주문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차려진 밑반찬 5명이라 테이블을 2개 잡고 고기를 꾸워 먹어야 하지만 그렇게 하기는 귀찮고해서 5명이지만 한테이블 잡았더니 테이블 가득 찬 밑반찬의 모습입니다. 파전에는 땡초를 얼마나 넣었는지 내가 파전을 먹는지 땡초파전을 먹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결국 다 먹기는 했지만 이건 땡초전이라 우리끼리 말했지요.


처음들어올때 부터 직원들의 분주함에 어수선했던 일이 여기서 나타났어요. 참숮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전기 숯화로를 사용하는데 불을 올려준다고 직원이 켜주고 갔지만 고기를 올려도 고기는 굽히지 않는것.. 그래서 직원을 불러 불쫌 다시 봐달라고 하니 그제서야 불판이 달거지기 시작하네요. 양념된 고기라 살짝 한눈만 팔아도 금방 타버리니 정신을 집중하고 고기를 꾸워 먹었네요. 

고기집의 마무리는 된장찌게에 밥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된장찌게에 밥을 주문했지요. 된장찌게가 나오고 고기 몇점과 같이 밥을 먹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P.S.예전에 보다 조금 못해졌다고 느껴지는 포항 송도 진미가든... 이제 다른 돼지갈비집을 찾아봐야 하는걸까 아님 단순히 조금 바빠서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