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문덕 중식 전문점 "산둥"

포항맛집 문덕맛집 중식 전문점 "산둥"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 점심은 문덕에 중식 전문점 산둥을 다녀 왔습니다.

전화번호 054-292-9745

영업시간 AM 11:00 ~ 15:00 / PM 17: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마지막 주문 20:30분까지 입니다.

문덕 중식 전문점 산둥에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참고하세요~


산둥의 메뉴판입니다..

문덕 중식 전문점 산둥은 중식을 모두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3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어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요. 메뉴가 많다보면 어떤것을 먹어야 하나 고민이 되자나요. 여름에는 냉우동도 하나보네요.

점심시간에 딱 맞게 가서 그런지 몰라도 손님들이 많네요. 거의 만석에 가깝게 모든 테이블이 손님들도 차있네요. 운이 좋게도 들어가는 순간 일어나는 손님이 있어 그 자리를 바로 앉자마자 짬뽕으로 주문을 했어요. 

손님이 거의 만석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짬뽕이 빠르게 나왔네요. 주방장님의 손이 빠른것일까? 아님 메뉴가 3가지 뿐이라 빠르게 조리가 가능한 것일까 궁금하네요.

짬뽕국물은 돼지뼈 육수로 만들어져 깊은 국물이 면빨에 배어 큼직 큼직한 건더기와 콩나물과 어울러져 환상의 맛을 내고 있네요. 국물도 돼지뼈 육수라 그런지 얼큰한게 좋네요.


우리는 짬뽕만 먹을수 없기에 탕수육 까지는 먹지 못할꺼 같아 오늘은 군만두만 주문했지요.

만두의 피는 얇고 속은 꽉차 바로 이맛에 군만두 먹는거 아닐까요. 역시 맛나네요.

산둥은 손님이 워낙 많이들 찾다보니 단무지, 양파, 김치는 셀프네요. 

그리고 산둥이 좋은점 하나가 바로 공깃밥이 무료로 먹을만큼 퍼서 먹으면 된다는 거예요. 짬뽕만 먹기에는 배가 아직 고프고 밥을 한공기 떠와 국물에 말아 먹으면 좋은 쿵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렇게 든든하게 오후 일도 열심히 해야겠죠.

그러나 식곤증이 찾아오네요... 후~

산둥의 짬뽕은 술먹은 다음날 해장으로도 좋아요.

밥은 무료로 먹을수 있으니 밥까지 말아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