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카페,디저트

강남역 카페 와플맛집 빈스플카페 beansple cafe

강남역 카페 와플맛집 빈스플카페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강남역 주변에 와플맛집이 있다고 친구를 따라 강남거리를 걷다 도착한 이곳은 바로 빈스앤와플입니다.

전화번호 02-567-2040

영업시간 12:00 ~ 23:30 연중무휴

빈스플은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나와 CGV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게 됩니다.

빈스플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안쪽에 2층으로 걸어 갈수 있는 계단이 있으니 거기를 이용하여 올라가면 되요.

친구의 말로는 빈스플은 와플맛집으로 강남역 와플카페로 소문이 났다고 하더군요.

가게내부는 은은한 조명과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빈스플의 메뉴판입니다.

와플, 케이크, 커피, 스무드, 차 종류가 있네요.

와플 맛집에 왔으니 아이스크림와플, 브라우니, 커피 이렇게 주문합니다.

아이스크림 종류는 망고,바닐라,녹차,초콜릿,쿠키앤크림 5종류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3가지를 고를수 있어요. 전 녹차,초콜릿,바닐라를 골랐어요.

빈스플은 주문을 카운터에 가서 하셔야해요~

주문만 카운터에서 하시면 음료는 직원분이 가져다 주네요.


주문 후 조금의 기다림 끝에 나온 빈스플 아이스크림 와플

아이스크림이 녹기 전에 와플을 빠르게 먹어야해요

이야기하며 아이스크림이 조금씩 녹아 내려 와플위에 있다보니 처음에는 바삭바삭하던 와플이 조금씩 눅눅해 지네요. 그래도 맛 하나는 좋았어요~

저희는 자리를 밖이 보이는 곳에 앉자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하면서 이야기도 하면서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이것은 브라우니 입니다.

브라우니와의 단짝은 아메리카노가 아닐까 생각되요.

브라우니가 좀 많이 달다 보니 단음료와 먹으면 당과다 충전이 될꺼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저의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이상 빈스플에서 여유있게 와플과 아메리카노 한잔했던 하루였네요. 

그런데 가격이 비싸게 느껴진건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