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카페,디저트

포항 빵집 양덕 유기농 빵집 아델라7

포항 빵집 양덕 유기농 빵집 아델라7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요즘들어 가끔 이용하고 있는 빵집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생긴지는 조금 된거 같은데 저는 얼마전 케익을 사러 갔다 맛이 좋아 이용하고 있는 아델라7 양덕점 입니다.

위치는 양덕 삼구트리니엔 1차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에 이자리에 카페가 있었던거 같은데 이젠 아델라7이 자리하고 있네요.

아델라7은 건강한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착한 빵을 만들고 있네요.

쉐프님은 이력도 줄줄 있고 아델라7는 빵만 파는것이 아니라 커피와 차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요즘 빵집 대부분이 빵만 팔지 않고 커피와 차를 같이 판매하고 있는거 같아요. 아델라7도 역시 많지는 않아도 테이블이 있어 가게에서 커피와 빵을 즐길수 있답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고 빵 종류도 다양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 빵들이 줄지어 있네요.

요즘은 건강을 많이들 생각하는 시대인 만큼 일반 밀가루를 찾기보다는 유기농 제품을 찾는 추세죠.

그런 빵집을 찾는다면 바로 양덕 아델라7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빵 중간중간에 시식을 할수있게 준비 되어 있는

아델라7 양덕점 빵집

아델라7의 빵집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서 인지 

빵들의 단가는 조금 쎈 편이더군요. 

그래도 건강하게 즐길수 있다면 그정도 가격이야 

아델라의 케익은 다른 프랜차이즈 케익이랑 크기와 가격면에서 한수 위인거 같아요.

가격이 생각이 정확하게 생각이 나지 않지만 다른 빵집이랑 가격은 비슷한거 같았는데 같은 가격대에 케익이라면 크기는 아델라7이 더 큰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