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카페,디저트

강남역 고디바카페 아이스크림 한입 먹기

강남역 고디바카페 아이스크림 한입 먹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눈 수술을 하고 오전에는 교육을 듣고 저녁에는 강남역주변을 걸어 다니며 구경을 하다. 초콜릿하면 바로 생각나는 브랜드가 고디바가 아닐까요?? 그리하여 고디바 카페에 들어가 봅니다

전화번호 02-537-7718

영업시간 AM 11:30 ~ 22:30

강남역 고디바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초콜릿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라 초콜릿으로 된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가격도 조금 쌘편인 고디바카페

음료로 당을 먹으면 많은 당을 먹을꺼 같아 저는 아이스크림으로 결정했어요. 아이스크림도 그리 싼가격은 아니네요. 하나 가격이 무려 6,300원 우와~

지방민 강남에서 이런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줘야 서울왔었구나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하여 화이트 하나/믹스 하나 주문합니다.

앞에 주문한 음료를 준비하고 바로 해준다고 해서 주문도 했으니 매장을 둘러볼까요.


제가 서울에 간 날이 할로인데이를 몇일 앞두고 있어서 인지 할로인으로 많이 꾸며져 있네요.

대도시 백화점 지하에서만 몇번 봤던 고디바매장을 이렇게 강남에서 처음으로 고디바카페에 들어와 구경해 보네요. (포항백화점에는 고디바매장이 없네요..)

초콜릿도 한번 먹어 보고 싶어서 먹을까 말까 초콜릿을 보며 고민고민했네요. 결국은 초콜릿은 PASS

드디어 고디바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왼쪽이 믹스이고 오른쪽이 화이트입니다.

믹스는 화이트와 초코가 반반 섞여서 믹스라네요.


고작 이 아이스크림 하나가 한끼 밥값이랑 똑같다니 하면서 얼마나 맛이 좋은지 맛보기 들어갑니다~ 

역시 비싸니깐 맛도 좋은것인가 쉬지도 않고 흡입흡입했어요. 한번 먹으니 쉴수가 없더라구요. 6300원의 값을 하고도 남는 고디바 아이스크림 이네요. 만약 처음 드셔보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비싸지만 먹어도 좋을 고디바 아이스크림 이였습니다. 

지금도 하나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