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카페,디저트

포항 장성동 카페 맛나는 디저트 잇딜

포항 장성동 카페 맛나는 디저트 카페 "잇딜"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요즘 포항 장성동에 분위기 좋고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맛있는 디저트 카페 잇딜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전화번호 054-248-6494

영업시간은 조금 특이하게 

9월~4월까지는 AM 10:30 ~ PM 11:00

 5월~8월까지는 AM 10:30 ~ PM 12:00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여름철에는 해도 길게 떠있고, 날씨도 덥고 하니 조금 더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거 같네요.


장성동 맛있는 디저트 잇딜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부터 프라푸치노, 에이디, 생과일 주스까지 여러 종류의 음료가 가능하네요.

저희는 고민하다 바닐라 스무디와, 바닐라 라떼를 시켰어요.

음료 이외에도 더운 여름철이 지나갔지만 아직 빙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포항 장성동에 잇딜은 모든 디저트 메뉴는 직접 만들어 판매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꽤 있네요.

잇들은 1층과 2층으로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현재 보이는 모습은 1층 입니다.

바로 앞에는 카운터가 있고 중간중간 키 큰나무들이 자리를 하고 있네요. 위로는 1층과 2층이 모드 벽으로 막힌것이 아니라 반정도는 뚫여있어 높은 층고가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 낮은고 보다 높으면 확 트인거같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제 2층의 모습입니다. 

2층으로 올라오니 1층에서 보였던 뻥 뚫인 공간이 보이네요. 뻥 뚫렸기에 위험할수 있으니 난간으로 만들어져 있지만 아이들한테는 위험할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꺼 같아요. 2층 자리는 칸막이씩으로 되어 있는 회의실 같은 느낌을 주는 공간이 두곳있어요. 이곳에서 여러명의서 모여 이야기와 수다를 떨면 가장 안성 맞춤인곳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테이블석도 있고 바로 맞은편에는 혼자와서 앉을수 있는 바 형태의 테이블도 있네요.


드디어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바닐라 스무디와, 바닐라 라떼가 나왔어요.

그리고 주문하지 않았는데 조금의 빵인거같은 디저트도 함께 주네요. 옆에 있는 잇딜스티커가 붙은 건포도쿠키는 음료를 가지고 오면서 모두 직접 핸드메이드로 디저트를 만들기에 건포도쿠키 하나까지 사서 올라왔지요. 

바닐라 스무디는 달지 않고 저에게는 딱맞는 음료였던거 같아요. 

기본으로 주는 빵인지 쿠키인지는 아무런 맛이 나지않는 그런 밍밍하고 아주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

건포도 쿠키는 중간중간 건포도가 들어가있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