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카페,디저트

포항 카페:) 분위기에 한잔 오어사 카페모네

포항 카페:) 분위기에 한잔 오어사 

카페모네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척이나 더워지기 시작했네요

한 낮 기온은 30도를 넘어가네요.

저녁에도 빠르게 온도가 떨어지지 않아 열대야가 시작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어제 저녁에는 집에 있자나 덥고 바람이나 쐬러 오어사쪽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는 소문에~ 한번 가봤어요


포항 카페 카페모네의 모습

카페모네의 주차장은 건물 앞쪽에 넉넉하게

 주차하실수 있는 크기의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전화번호 : 054-293-5543

영업시간 : AM 10:00 ~ PM 24:00

위치는 보광APT를 지나 오어사 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길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모네로 가던중 공증밴치가 있어요

앉자서 흔들흔들 한번 앉자도 보고

한쪽편에는 분수대도 있어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나요.


이렇게 야외에 앉자서 먹을수 있도록 정원 가운데에 테이블이

마련되있어요. 시원한 바람만 불어준다면 이곳에 앉자서 한잔

먹으며 이야기도 하고 좋을꺼 같아요.


카페모네의 1층 모습

한쪽편에는 좌식으로 앉을수 있도록 자리가 있네요

저희는 신발 벗기가 싫어서 패스했어요.


이쁜 뜨개질 인형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눈으로만 봐달라는 글씨도 있네요.


포항 카페 카페모네의 메뉴판

생과일 쥬스도 많이들 마시는지

과일들도 한움큼있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고구마라떼, 카페모카ICE

이렇게 4잔을 주문했어요


2층으로 가던중 발견한 얼리버드이벤트

오픈후 2시간 동안 아메리카노가

HOT 2500원, ICE 3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네요


2층의 모습 건물 안쪽으로 테이블이 있지만

밖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그러나 시원한 안쪽이 좋아서

2층 실내로 자리를 잡고 음료가 만들어 질때까지 기다리기~


커피 맛은 그냥 soso 한 맛 이었어요.

그래도 분위가 좋아 시원한 실내에서 한잔씩 마시셔 이야기도 하고

좋은 저녁 나들이 이었던거 같아요


드라이브도 할겸 쉬엄쉬엄 오어사도 구경하려 가실때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모네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