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강남역 맛집 한식 한끼로 든든한 무월식탁

강남역 맛집 한식 한끼로 든든한 무월식탁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강남역 골목을 배회하며 뭐 맛있는집이 없을까 돌아 다니며 구경을 하는도중 사람들의 줄이 꽤 긴집을 보게 되었죠. 그날은 너무 줄이 길다보니 넘어가고 다음날 저녁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에 그 집을 가니 줄이 하나도 없더군요. 가게내부에도 손님은 한테이블만 있고 그래서 강남 무월식탁으로 들어갑니다~

영업시간 AM 11:30 ~ PM 23:30

전화번호 02-552-9280

위치는 강남역 CGV골목으로 쭉 직진하여 올라가다 보면 왼쪽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은은한 불빛 조명때문에 데이트나 소개팅으로 딱 좋은 맛집인거 같았어요.

테이블도 많은거 같은데 어제는 줄을 서서 먹고 있었다니 대단한 맛집이었나봐요.


무월식탁의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상당하네요. 저희는 3.닭불고기, 4.한돈제육볶음, 5.곤드레비빔밥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요리의 조리가 들어가니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는군요.

제일 먼저 나온 골동반(곤드레비빔밥)이 나왔어요.

곤드레비빔밥은 비빔밥이라 그런지 그냥 소소한 비빔밥이었네요.

한돈제육볶음 입니다.

쌈장과 김치 깻잎 멸치등으로 반찬이 나오네요.

제육볶음은 쌈을싸서 먹어야 더욱 맛이 있죠.

무월식탁의 제육볶음도 다른 여럿가게와 다른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그 뒤를 이어 함께 나온 닭불고기입니다.

3가지 음식의 밑반찬은 대부분 비슷비슷 하네요.

닭불고기는 가위로 먹기 좋게 짤라 먹으면 됩니다.

그냥 고기만 먹으면 살짝 매콤한데 밥과 함께 먹으니 매운지 모르게 맛이 좋으네요.


강남역 근처에서 한식을 먹고 싶고, 분위기가 있고 건강한 맛의 식당을 찾는 분들이라면 방문해 보시면 될거 같아요. 

P.S 맛과 서비스대비 가격이 살짝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그러나 건강식이라 생각하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