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양덕 치킨 60계 통닭집 윙봉세트

포항 양덕 치킨 60계 통달집 윙봉세트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저녁 야식의 진리는 통닭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집에 들어오는 길에 통닭 한마리를 포장하러 갑니다~

오늘은 한번도 시켜 먹어 보지 못한 60계로 가겠습니다.

전화번호 054-256-7247

영업시간 PM 14:00 ~ 00:30 

매달 2,4주 월요일은 휴무

양덕 60계는 법원 사거리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번에 바로 찾을수 있었네요.


매장안에도 테이블이 6개 정도가 있어서 먹고 갈수도 있지만 저는 포장을 선택했어요~

포장을하면 2000원을 할인해주니깐요~

편하게 집에서 먹고 싶기도 했고요

60계의 메뉴판 입니다.

흠.. 인기메뉴세트에서 윙봉Set를 하나와 사이드로 웨지감자까지 주문했어요.

60계는 매일 새기름으로 60마리의 닭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과연 60마리만 팔아서 가게 이익이 날까 생각되지만..

요즘 워낙 많은 치킨집들이 생겨 이 판매방법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되기도 하네요. 60마리 한정이기에 빠르게 시키지 못하면 못먹을수도 있다는 그런 심리를 이용하는 것일까요. 인기메뉴는 금방금방 나갈꺼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래도 저는 윙봉세트로 주문을 해서 왔으니 얼른 먹어 보도록 해야겠군요.

닭이 윙과 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먹기도 편하게 맛있는 다리와 날개만 있으니 아주 마음에 드네요. 

웨지 감자도 맛있고 닭도 좋으네요~

이제 당분간은 이집에 시켜 먹어야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