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이동 맛집 매콤한걸 원한다면 "아 그집쭈꾸미"

포항 이동 맛집 매콤한걸 원한다면 "아 그집쭈꾸미"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매콤한게 땡거 이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 그집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AM 11:00 ~ PM 21:30

전화번호 054-282-0568

매주 토요일은 정기휴무

이동 아 그집쭈구미는 주차대란이 아주 심하답니다.

가게 바로앞에 2자리 정도 있고요 아니면 들어오는 진입로 왼쪽편에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곳에도 주차할곳이 없다면 이동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 주차권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공용주차장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조금은 덜하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 좋아졌나??? 생각되네요 대신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대략 5분 안되는 정도의 거리를 걸어야 한답니다.

이동 맛집 그집 쭈꾸미의 메뉴판입니다.

주꾸미집에 왔으니 쭈꾸미볶음 2개와 해물파전도 하나 주문해요~ 비는 오지 않지만 해물판전이 땡기더라구요.

쭈꾸미볶음은 7000원 이지만 밥이 별도 이기에 실질적인 가격은 8000원이 되네요. 쭈꾸미볶음만 포장해서 갈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점심도 거리고 저녁을 일찍먹으러 갔더니 아직 손님이 한테이블뿐이네요. 식사 시간때만 되면 손님들이 많은 곳이던데

기다리던 해물파전이 먼저 나오네요.

파전을 피자처럼 삼각형으로 짤려서 나온답니다.

파전은 역시 방금 꾸워야 제맛인거 같아요 파삭파삭하니 간장에 딱 찍어서 한입 먹으면 끝장나요~

해물파전을 조금 먹고 있는데 바로 쭈꾸미볶음이 나오네요~

이동 맛집 쭈꾸미볶음은 역시 매콤해 보이네요.

얼른 밥에 넣어 비벼 먹어야죠~ 대신 너무 많이 넣으면 함께가신분에게 눈총을 받을수도 있으니 적당량 넣어야겠죠. 그리고 한번에 너무 많이 넣으면 야채도 넣고 해야해서 양이 배로 불어나는거 같은 느낌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그렇게 맵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옛전에는 엄청매워 물을 반통 넘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이동 맛집 그집쭈꾸미는 점심,저녁 시간시간에 부담없이 방문하여 맛있게 한끼 식사를 할수 있는 그런 맛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