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대구 맛집 대구시청 맛집:) 떡뽁이가 최고인 비하인드 오피스

대구 동인동 맛집 :) 떡뽁이가 최고 비하인드 오피스 대구시청 맛집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퇴근후 무슨삘이 받았는지 대구까지 놀러를갔다 저녁을 못먹어 출출하기도 하고 이리저리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던 중 맛있어 보이는 떡볶이 집을 발견했어요

그것은 바로 대구시청 근처에 위치 하고 있는

"비하인드 오피스"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회사 인가 했는데 이름만 그렇고 식당 이더군요.

영업시간

평일 및 토요일 런치 AM 11:30 ~ PM 15:00

평일 및 토요일 디너 PM 17:00 ~ PM 21:30

라스트 오더 PM 20:3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70-8861-6588

처음에는 어디인지 몰라서 카카오맵으로 위치 찾기를 해서 잘 가고 있었는데 분명 그 근처라고 위치는 나오는데 가게는 보이지 않아~ 그 주위만 계속 뱅글뱅글 돌던 순간 위를 올려다 보니 2층에 비하인드 오피스가 있던거... 바로 코앞에 두고도 계속 못찾았네요.


입간판도 작고해서 고생했네요..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 대구 떡볶이 맛집 비하인드 오피스가 위치하고 있어요.

좀 더 쉽게 찾는 방법은 다찌우마를 찾으면 옆쪽에 계단이 있어요 거기 2층으로 올라 가시면 됩니다.

드디어 비하인드 오피스에 입성합니다. 쿵~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 

사실 그런 분위기가 어떤건지 잘,,, 모른답니다.

저녁시간이라 은은하고 좋았어요.^^

카운터 뒤로는 주방이 살짝살짝 보이네요.

대구 떡볶이 맛집 비하인드 오피스는

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WATER IS SELF Service

 

비하인드 오피스의 가게 내부 테이블수는 그렇게 많지 않답니다. 저희도 살짝의 웨이팅을 기다린 후 자리에 앉을수 있었어요.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Right now 달려 갑시다~~


비하인드 오피스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는 떡뽁이, 파스타, 밥, 사이드, 세트, 음료,주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떡볶이가 땡겨서 왔기에 빨간떡볶이와 비하인드 치킨까스를 주문합니다.

여기까지 왔는데 떡볶이만 먹을수 없자나요~

기본세팅은 무와, 샐러드 수저 입니다.

식사가 나오기 전에 야금야금 샐러로 먼저 워밍업을 하자고요.

대구 맛집 비하인드 오피스의

떡볶이와 치킨까스가 나왔네요.

치킨까스는 먹기 좋게 짜른다음 사진부터 한장 찍

이제 포크로 찍어 먹자고요

이게 짜르기 전 온전한 치킨까스 입니다.

함께 나온 소스에 치킨까스를 찍어 먹어도 보고 그냥 치킨까스만 먹어도 보고 떡볶이 소스에도 찍어보고 어느 방법을 해서 먹어도 비하인드 오피스 치킨까스는 거부할수 없네요. 

비하인드 오피스에서는 소스가 다른집들과 다르게 색달라요. 돈까스 소스가 아닌 토마토소스를 주었기 때문이죠. 다음에 집에서도 파스파 만들고 남은 토마토 소스로 돈까스를 찍어 먹어봐야곘어요.

이제 떡볶이도 먹어 봐야곘죠.

아주 빨간게 맵게 생겼는데 먹어보니 맵지 않네요

적당히 매콥하면서도 달콤한게 맛있네요.

바삭바삭한 튀김을 안시킨게 이번 떡뽁이의 실패 요인 이였거 같네요


그렇게 아주 맛있게 그릇을 비우고 집으로 갈길이 멀구나~ 얼른 출발해서 집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