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부산 남포동 맛집:) 밑반찬 26가지 돼지고기 숯불구이 "먹때돼"

부산 남포동 맛집:) 밑반찬 26가지 돼지고기 숯불구이 "먹때돼"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에 부산에 놀러를 갔을때 먹었던 삼겹살 맛집이 있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살짝 시간이 지나기는 했지만요...

영업시간 PM 16:00 ~ AM 05:00

전화번호 051-231-4133

남포동 맛집 먹때돼의 모습

요즘 처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가는날에는 외부에서 먹기는 힘들겠지만.. 제가 갔을때까지는 밖에서 먹을만한 수준의 날씨여서 많은 분들이 밖에서 시원하게 한잔들 하고 있으시네요.

먹때돼가 왜 먹때돼인가 했더니

먹다잡힌 때깔 좋은 돼지의 줄여서

"먹때돼"가 되었네요.

그 돼지 얼마나 때깔이 좋은지 한번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 먹때돼의 메뉴판입니다.

생삼겹살은 칠레산 이네요. 일단 삼겹살로 3인분을 주문하리고 합니다.

고기가 먼저 나오고 밑반찬이 하나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는데... 이양이 얼마나 많은지 테이블에 차려도 차려도 끝임 없이 주시네요. 와우

반찬만으로도 테이블이 꽉차버렸네요.

이렇게 주시고 마진이 남는지 모르겠네요.

반찬 또한 계속 리필해서 주시네요. 

주머니 가벼운 대학생들이 여기에 오면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렴한 가격에 많은 맛을 느낄수 있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으니깐요.

삼겹살이 익기를 기다리며 밑반찬을 맛있는 것들은 속속 클리어 해나가고 있는중입니다.

명란젓도 불판위에 꾸어서 먹어야죠


고기도 어느 정도 먹었으니 고깃집의 마무리는 

공깃밥 + 된장찌개 아닐까요

그렇게 밥까지 주문해서 밥을 열어보니

밥위에 계란 후라이와 햄 한조각이 밥을 감싸고 있네요.

여러 고깃집을 다녀 봤지만 이렇게 밥위에 올라간 계란과 햄은 처음 보네요. 이렇게 푸짐한 반찬과 공깃밥은 먹때돼가 처음이었네요. 

된장찌개속에도 돼지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푸짐하고 배가 터질만큼 맛있게 먹었던 부산 남포동 맛집 먹때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