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양덕 양꼬치는 중국 연변 양꼬치

포항 양덕 맛집 - 양꼬치는 중국연변양꼬치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된 양꼬치집을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PM 17:00 ~ AM 02:00

전화번호 054-255-1177

양덕 하나로마트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작년 연말쯤에 오픈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내부는 아직 깨긋하던군요. 자리도 칸막이로 테이블마다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네요.

양덕 맛집 중국 연변 양꼬치의 메뉴판입니다.

명품 양갈비부터 양꼬치, 꽃빵, 오뎅탕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저희는 양갈비와 양꼬치   1분인씩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은 양파절임과 땅콩 무채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취향에 따라 찍어 먹을수 있는 다양한 향신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양갈비가 나왔으니 이제 어디한번 꾸워봅세~

발판위에 양갈비를 올리고 기호에 따라 소금과 바질을 살짝 착착 위에서 뿌려 줍니다.

두툼한 양갈비가 얼른 익기를 기다립니다.

처음이라 어떻게해야하나 멍하니 있으니 사장님이 해주신건 안비밀~~


이제 거의 다 익어가고 있는 양갈비의 모습

양고기에서는 특유의 잡내가 난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이 중국연변양꼬치에서는 그런 잡내가 나지 않았다. 아주 GOOD!

양갈비를 먹고 나니 이제 두번째 주자 양꼬치가 등장

양갈비를 굽던 불판을 치우고 양꼬치를 굽는 전용 기계가 세팅되네요.

이 기계는 자동으로 양옆으로 움직이며 양꼬치를 골고루 구워주네요. 일일이 손으로 돌려가며 안꾸워도 되는 좋은 기계~

그렇게 양꼬치와 양갈비를 한아름 배에 넣고 집으로 돌아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