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숙대 맛집 치킨대학교 숙대점 찜치닭은 진리!

숙대 맛집 치킨대학교 숙대점 찜치닭은 진리!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치킨은 낮에 먹어도 저녁에 먹어도 진리 그 자체 이죠.

3월은 개학기의 시작과 신입생들이 입학하여 캠퍼스를 이곳 저곳 누비며 다니는 설레는 달이기도 한데요. 신학기에 친구를 사귀어 맛있는 맛집도 다니고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개개인의 입맛이 다 다르지만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숙대입구역에서 엄청나게 가까운? 얼마 되지 않는 거리에 있는 치킨대학교 본점인 숙대점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전화번호 02-717-7271

영업시간 PM 12:00 ~ AM01:00

치킨대학교는 티비방송에서 맛집으로 소문이난 곳이네요.

처음에는 이름만 치킨대학교라고 되어 있는지 알았는데

내부도 진짜로 대학교처럼 운영이 되고 있네요.


치킨대학교 입성하니 이렇게 학력고사가 준비되어 있네요.

100점을 맞는 학생(손님)에게는 천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고 하니 우리모두 열심히 문제를 풀어 장학금을 받아 보자구요!! 

(시험지 문제가 유출되고 있다는 사실은 비밀)

학력고사 시험도 쳤고 이제 숙대 맛집 치킨대학교의 

조직도(메뉴판&가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총장 이사장 학과장 학과로 구성되어 있네요. 

숙대 맛집 치킨대학교 숙대 본점의 진리인

총장 찜치닭 입니다.

주문을 마치고 나니 기본으로 연두색 뻥튀기와 치킨무가 스펀지밥 그릇에 담겨 있네요.

앞접시 또 한 식판으로 되어 있네요. 아주 특별하고도 재미있어요


이것이 바로 치킨대학교의 총장인 찜치닭입니다.

찜치닭은 한마리반으로 닭+치킨+닭도리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옛날통닭 느낌의 치킨은 이렇게 위에 올라가 있어요.

그 밑으로는 반반으로 나눤 냄비에 찜닭과 닭도리탕이 구성되어 있네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어보고 싶은분들이라면 딱인 메뉴겠죠.

두명이서 한마리 반을 먹을려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그리고 계산시 맨 처음 풀었던 숙대 맛집 치킨대학교학력고사 종이를 사장님에게 드리면 채점 후 장학금을 수여해 줍니다.

이 장학금은 쿠폰이나 치킨대학교에서 쓸수 있는 그런 상품권이 아닌 현금 천원을 바로 봉투에 넣어 주시네요.

아주 그레잇!!!~ 한 숙대맛집 치킨대학교 숙대본점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