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장량지구,양덕점

포항 치킨 티바두마리치킨 장량지구 양덕점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야식은 바로 치킨이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치킨한마리를 주문 시켜 먹으려고 합니다.

어디 시켜 먹을까 고민 고민..

시켜 먹을때 마다 한곳만 정해두고 시켜먹지 못하고

여기저기 새로 보이는 치킨집을 시켜 먹다보니

주문전에 매일 고민하네요..

그러다 눈에 보인 한곳

그곳은 바로 티바두마리치킨 입니다.

전화번호 054-244-5580

장량지구점으로 양덕까지 배달이 가능하네요.

그리하여 오늘은 티바두마리치킨에 

양념 + 마늘간장치킨을 주문합니다.

요즘 치킨을 시킬때 배달의민족을 자주 애용하고 있지요~


티바두마리치킨 장량지구 메뉴와 가격입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시키면 대부분이 40~50분을 기다려야하네요

나는 배가 고픈데...

그 기다림의 끝엔 치느님이 배달오셨네요~

얼른 사진한장찍고 간장과 양념을 먹어야지요~

티바두마리치킨을 먹은 소감은..

맛있을꺼 라는 기대감이 너무 큰거였을까

다리하나를 뜯는순간 기름이 장난 아니게 나오네요.

이거만 그렇겠지 하고 다른것도 먹었지만 

기름이 너무 많네요.

양념맛은 달콤하니 괜찮은데 닭기름기가 너무 많아 

실망이였어요.

간장도 간장을 살짝 바른듯한 느낌이고 

대체적으로 조금 실망했던

티바두마리치킨...


아마 티바두마리치킨은 오늘만 시켜먹고

다시는 너를 보지 못할꺼같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