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서울 명동 맛집 명동하면 생각나는 명동교자 본점

서울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안녀하세요. 한글입니다.

서울 명동하면 빠지지 않고 생각나는것이

바로 (구)명동칼국수 명동교자 입니다.

요즘 같이 날씨가 왔다 갔다 하는 날이면

따끈따끈한 국물에 칼국수가 생각 나는데요.

영업시간 AM 10:30~21:30

설,추석 명절 당일만 휴무

전화번호 02-776-5348

서울 명동에 갈때 마다 먹으러 가지만 길이 참... 헷갈리네요.

명동 맛집 명동교자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칼국수와 만두 비빔국수 콩국수가 있지만

대부분 명동교자에 오시면 드시는 음식은

칼국수와 만두 인거 같네요.

다른거 드시는분은 찾기가 저는 힘들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만두한판과 칼국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명동교자는 주문과 동시에 선불결제 입니다.

저녁시간이 훨 지났지만 매장에 자리를 찾기 힘들만큼 사람이 꽤많네요.

명동교자는 국내산을 많이 사용하고 있군요.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하고 5분이 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만두 한판.

스피드 하나는 빠르게 나오네요.

하나에 천원씩하는 만두가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안먹으면 서운한 만두

만두의 뒤를 이어 바로 나온 

명동교자의 칼국수

국물도 따끈하니 좋고 

면도 오늘은 퍼지지 않아 좋은 칼국수네요.

칼국수 안에도 완자가 들어 있으니 금상첨화

칼국수와 만두를 하나씩 주문했으니

나눠 먹어야 겠죠~

면을 어느 정도 먹다보면 고민 없이

밥을 달라고 합니다.

밥은 달라고 하면 무료료 주니깐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계속해서 리플을 해주시니

먹고 또 모잘라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명동에서 먹을 거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명동교자에서 칼국수 한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