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대구맛집 닭똥집거리 평화시장 고인돌

대구맛집 닭똥집거리 평화시장 고인돌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대구에서 술 한잔하기 좋다는 평화시장의

닭똥집거리 중에서도 괜찮다고

소문이 난 고인돌을 방문해 봤습니다.

평화시장은 닭똥집거리라는 이 입간판 하나로 증명이 되네요.

역시 소문대로 테이블마다 대부분 사람들이 앉자 있네요. 

잠시의 기다림끝에 한자리가 나와 직원분에게 바로

안내를 받아 자리에 착석~

전화번호 053-951-3238

영업시간 PM 12:00 ~ AM 06:00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

고인돌의 메뉴판 입니다.

모듬닭집에는 양념, 간장, 튀김 3가지

맛을 한번에 먹어볼수 있네요.

그렇다면 저희는 모듬으로 하나 주문하고

뚝배기찜닭도 한마리를 같이 주문합니다.

기본세팅은 어느 닭집을 가도 비슷한 무, 샐러드, 양파 절임

똥집에는~ 쏘주 소주 한병을 주문


모듬똥집

같이간 사람들끼리 수다를 떨다보니 모듬똥집

술안주가 등장

시간방향으로 돌아가면서 튀김, 간장, 양념 맛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양은 똥집보다는 순살치킨같은 모습 이네요.

4명이서 똥집하나만 시켜 먹기에는 부족해서

같이 주문한 뚝배기찜닭 보기에는 매콤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맛 또한 좋네요~ 살짝 달달하기도 하고 매콤하시도 하고

소주한잔 먹고 찜닭국물 한숟가락이면 따른 안주가 필요 없네요.


찜닭의 화룡점점은 밥을 뽑아 먹는것이 아닐까요?

2개이상 밥을 볶아줍니다. 

그런데 볶음밥은 별달리 특별한 맛도 없고 그냥 밥을

쓱쓱 비빈듯한 맛이었어요.

배가 고프지 않고 밥을 먹어야하지 않다면 

PASS 하시는것도 좋은 선택 일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