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초밥맛집 양덕에 위치한 "바른초밥

포항 초밥맛집 양덕에 위치한 "바른초밥"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6월 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초밥을 먹으러 밖으로 나가 보았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는 포항 양덕에 초밥집 "바른초밥"으로가 보았습니다. 

전화번호 : 054-253-2552

영업시간 : AM 11:30 ~ PM 10:00

브레이크 타임 : PM 03:00 ~ 05:00 

포항 초밥맛집 바른초밥은 (옛)양덕 다이소 자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른초밥의 주방은 오픈키친이네요.

자리는 키친 앞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대략 테이블이 5~6테이블인가? 되는거 같네요

그래서 저희는 테이블에 앉자서 먹기로 했어요.


테이블에는 깔끔한 디자인의 테이블메트가 세팅되어 있어요.

이제 자리도 잡았으니 메뉴판을 볼까요?

포항 초밥맛집 바른식당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모든A,B 특선, 스시, 사시미로 구성되어 있네요.

처음와보는 집이고 해서 모듬세트가 좋을꺼같아 

모듬세트 A,B 각 하나씩 주문합니다.

A,B의 차이는 A는 10PS, B는 12PS 갯수의 차이 이외에는 없는거 같네요.

제일 먼저 나온것은 샐러드

샐러드는 그냥 샐러드 일뿐.. 빠르게 흡입합니다.


그 다음으로 나온 튀김

튀김 종류는 새우, 단호박, 하나는 뭐였지 기억이...

튀김도 그냥 그랬어요

드디어 포항 초밥 바른초밥의 모듬A,B가 나왔네요.

사진에서 위에 위치한 것이 모듬A, 아래에 있는것이 모듬B 입니다.

처음에는 차이가 먼지 몰랐는데 스시 갯수를 보니 차이가 있어 알았답니다.

스시의 종류는 장어,새우,연어,계란,전복,소고기 등등

A,B의 차이는 장어, 전복, 오이위에 올라간 이름모를 스시..

그정도 인거 같아요.. 다른 스시의 종류는 어떤것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그렇게 맛있게 잘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스시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