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카페,디저트

포항 빵집 대표 한스드림베이커리 방문기

포항 빵집 대표

한스드림베이커리 방문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글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대표 빵집을 다녀왔어요.

그 이름은 바로 한스드림베이커리 포항 효자동에서 모르면 간첩이라고 하는 

국가대표 기능장의 빵집 한스드림베이커리

효자동에 있는게 본점 이고요

이동에도 분점씩이라 해야하나 한곳이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08:00 ~ 23:00 까지 입니다.

전화번호 054-272-8896

 

제가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빵은

얼마 전 특허증까지 받은 한스드림베이커리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도 있는

갈릭바게트!!

바게트 사이사이에 갈릭이 듬뿍 들어있어 그 맛은 일품

 

현재 특허를 받은 기념으로

3+1로 3개의 갈릭바게트를 사면 하나를 공짜로 준다는

이런 대박 이벤트가 어디 있겠어요

항암효과에 탁월한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 정말 그 맛은 환상적이에요

 

실제 한스드림베이커리에 대표 메뉴라고 자부할 수 있는

갈릭바게트의 늠름한 자태를 보시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전 3개를 사 하나의 덤을 받겠습니다

가격은 하나 4,200원

 

직원분에게 갈릭바케 하나 주세요.

 요청하면 통으로도 주시지만 이렇게 한 입에 먹기 좋게 짤라도 주세요.

바게트라해서 딱딱하실 거라 생각하는데 마늘소스가 듬뿍있어 발라져 있어

부드럽고 한입 베어 문 순간 갈릭의 맛이 입을 사로 잡아요.

너무 갈릭바게트만 소개하는거 같네요

(너무 맛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그만)

이제 다른 빵들도 구경해 볼까요

 

또 하나 한스드림베이커리에 좋은점은

포항 대표 빵집답게 빵을 시식해 볼 수 있도록

조금씩 잘라 그릇에 담겨 있어요

처음 와보시는 분들은 먹어 보고 빵을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나랑 맞지 않는 빵이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그러나  모두 직접 만들기에 모든 빵이 다 맛있어요

제 주관적인 입 맛일지도 모르겠지만요 ^^

 

빵의 기본이라고도 말할수 있는 팥빵~

그 옆으로는 별모양의 코코별 빵이 자리하고 있네요.

옛날에 자주 사먹던 일명 누네띠네도 보이네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용량으로 주문도 해서 먹던데

그거랑은 비교가 안되겠죠???

수제 초코파이도 있네요

군 복무 시절에 빠지지 않고 찾아 먹던게 바로 초코파이였는데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도 수제로 만든 초코파이를

만나게 되다니 추억이 조금 생각나네요

 

메론빵, 초코머핀, 고로케, 블루베리 파이등 여러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판매중 이랍니다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수도 있어요

그래서 커피같이 판매중이예요

사진은 못찍었네요...

 

요즘 같이 프렌차이즈 빵집이 많은 현 시점에서

개인 빵집이 살아 남기란 여간 힘들일이 아닐텐데

그래도 한스드림베이커리는 그런 프렌차이즈 속에서도

자신만의 빵을 고집스럽게 만들기에 과거,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그 동안 맛을 유지 하였던거 처럼 미래까지도 건강한 빵과, 맛을 유지하여

계속해서 사먹을수 있었으면 좋겠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 만큼 값은 하는듯해요

 

제 개인의 사비로 사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맛은 개개인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갈릭바게트는 진짜!!! 맛있어요